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추운날 짬뽕라면 무지하게 땡기죵~

 

잘 나간다는 짬뽕라면은 다 먹어 봤어유.

 

이번에는 삼양 갓짬뽕을 마트에서 데려와서 먹어봤답니다. 

 

마트에서 행사하길래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2개를 끓여서 먹어 봄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뭔가 끓이는 방법이 다르나?  다른 거 없다.

 

일단 짬뽕조미유만 나중에 불끄고 넣으면 됨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짬뽕라면은 자고로 면발이 요래 좀 두터워야 제맛.  개인적으로 너구리도 좋아함.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프는 야채 후레이크와 분말스프. 조미유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.. 일단 야채후레이크가 푸짐한 듯 하여 좋음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칼칼한 향기 올라 오시고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에 잊지 말고 조미유 넣어야 함.  이거 안 넣으면 또 맛이 다름.  하나의 킥이랄까..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면발 쫄깃 쫄깃하고 면 자체도 맛나고 국물은 진한 불맛이 나는 맛짬뽕과 타사 얼큰한 맛이 더 나는 진짬뽕

의 딱 중간레벨 맛으로 맛이 조화롭다고 할 수 있겠음.  삼양 갓짬뽕 후기 결론은 맛있쪙.  ㅋㅋㅋ

 

 

 

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대중적이기도 한 저의 입맛이여영.~~

 

* 또 사러 마트 가야지~*

 

 

 

댓글